안녕하세요 대전 헤드라이트 수리점 LS자동차 입니다.
니로 상향 불량으로 인해 점검을 받지 못한 차량에 대한 수리 포스팅을 올려드립니다.
검사를 받으러 들어갔는데 진폭기준을 초과한 것으로 판단되어 검사센터 소개로 왔습니다.
전화 상담에서는 한쪽에 있다고 했는데, 확인해 보니 양쪽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시험지에도 기재되어 있습니다.
왼쪽 및 오른쪽 진폭 표준은 쉽게 초과됩니다.
이는 빛의 중심이 지정된 값보다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정을 해도 규정값 내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위쪽 방향은 말 그대로 실드 없이 최대 전력으로 발사한다.
번호 등 전구 1 개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자동 조명이 켜지면 즉시 상승 운동이 시작됩니다.
검사도 문제지만 이는 상대방에게 막대한 피해를 준다.
조심하지 않으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수리해야 합니다.
밝기가 부족한 것보다 더 위험할 수 있습니다.
원인은 플랩 로드를 고정하는 베어링의 사출 소재가 변형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차량에 적용되는 문제입니다.
수리 후 정상적인 하향 조명이 형성되며 이제 신속하게 상향 조명으로의 전환이 가능해졌습니다.
수리 후 점검센터에 갔을 때 바로 합격할 수 있도록 진폭을 정확하게 조절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헤드라이트 수리 후 기계 치수를 측정하지 않는다면 하체 수리 후 얼라인먼트를 확인하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완벽한 결과를 얻으려면 전문점에서 수리해야 합니다.
하이브리드 상향 고장 수리는 010-2486-9803 50m NAVER(주)로 문의주세요. 더보기 /OpenStreetMap 지도데이터 x NAVER(주) /OpenStreetMap Map Controller Legend Real Estate Street 읍,면,동시,군,구시가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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