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최적화의 3가지 핵심 포인트

요즘 블로그에 글을 쓰시는 많은 분들을 보면서 인덱스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최적화된 블로그의 세 가지 핵심 포인트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블로그가 검색결과에 밀려나는 이유가 블로그 색인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공식 홈페이지에 설명되어 있는 C랭크 알고리즘입니다.

주제를 바탕으로 블로그의 신뢰도와 인기도를 평가합니다.

물론 그 외 다양한 로직이 적용되기 때문에 이것만으로 검색순위가 결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1. 블로그는 각 주제에 얼마나 집중하고 있나요? 문맥; 네이버 플랫폼 알고리즘이 좋아하는 정보성 콘텐츠

위의 31개 주제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각 게시물에 제공됩니다.

블로그가 얼마나 일관되게 글을 쓰고 있는지 알 수 있지만, 단순히 게시물 수가 많다고 해서 유리한 것은 아닙니다.

양질의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3년 8월 17일 제 블로그 지수입니다.

요즘 인플루언서가 된 이후로 포스팅 작성에 더욱 힘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거의 하루에 하나의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그동안 아이들과 함께한 여행을 블로그로만 기록했기 때문인 것 같아요. 블로그에는 하나의 주제만 있어야 합니까? 당연히 아니지. 여행, 레스토랑, 쇼핑, 읽은 책에 대해서도 글을 썼습니다.

그러나 여행을 주제로 한 게시물은 상단에 더 잘 노출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데 특정 주제에 대해 꾸준히 글을 쓰다가 갑자기 짧은 시간 안에 새로운 주제에 대한 많은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글의 어조를 바꾸면 욕으로 인식될 수 있고 이는 좋지 않은 일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대행사가 카테고리를 임대하려고 시도하는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그럼 ‘키워드’인가요? 사람들이 관심 있는 정보를 어떻게 검색하는지를 알려주는 지표로 작용한다.

검색량과도 직결되는데, 자신의 글이 상위에 노출되면 방문자 수가 급격하게 변하는 것도 사실이다.

아무도 찾지 않는 내용으로 글을 쓰는 것보다는 시기적절함이나 인기가 더 중요합니다.

물론, 당시 사회 분위기를 반영하는 글을 올리면 자연스럽게 더 많은 공감과 댓글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안여행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게재된 지 3개월이 지났음에도 그 인기는 식을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여름방학 때 아이들과 함께 갈 곳을 찾는 부모들이 많아 워터파크 등을 찾아볼 것으로 예상돼 성급한 포스팅도 성공했다.

수국이 예쁜 계절에 덜 피어 있는 수국을 조금 일찍 보러 달려간 것도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

장흥물축제는 코로나 사태 이후에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돼 일주일이라는 짧은 축제임에도 불구하고 하루 방문객 수가 4000명을 넘었다.

귀한 글이었습니다.

2.내 글을 보는 독자들의 관심!
의식하십시오. ; 시청자가 시청하고 있는지 파악하고 콘텐츠를 정확하게 제작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3.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글을 올리는 습관 내 블로그가 검색결과 상위에 나오지 않기 때문에, 색인이 낮아서 블로그를 새로 만드는 게 낫지 않느냐는 질문을 가끔 받습니다.

지속적으로 좋은 콘텐츠를 생산하고 운영해 온 블로그가 많을수록 특정 주제에 집중하게 됩니다.

그 결과 검색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이웃과의 소통도 늘어나게 된다.

이 모든 관계가 C랭크를 높이는 누적요소이기 때문에 블로그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서 바꾸는 것보다 유지하고 관리하는 것이 더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일련의 조치들이 제 블로그의 지수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그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