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놀이터 틱톡 틱톡 트렌드세터들의 최신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안녕하세요 요즘 화제가 되는 기사나 뉴스, SNS를 보면 출처가 틱톡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 틱톡은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 모든 연령층이 쉽게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숏폼 영상 SNS입니다.

틱톡 캠페인!
글로벌 숏폼 틱톡, 누구나 쉽게 일상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K-문화놀이터

10억 명이 넘는 글로벌 커뮤니티를 보유한 글로벌 숏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은 주로 짧은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공유하며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틱톡은 전문 창작자들을 위한 것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의 일반 사용자들이 녹음한 것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콘텐츠가 이슈가 되면서 이제 세계를 향해 뻗어나가는 트렌드세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K컬쳐 놀이터라고 할 수 있죠!
최신 트렌드를 알고 싶어요!
요즘 핫한게 뭔지 알고싶다!
나는 트렌드세터가 되고 싶다!

TikTok을 사용하면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트렌드를 짧은 형식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내용이 확실하게 담겨있습니다.

최근 미국에서는 김밥이 냉동김밥으로 출시됐고, 전 세계인들의 반응을 담은 짤막한 글이 게재되기도 했다.

해외에서 한국 K-Food에 대한 실시간 반응을 볼 수 있어, 스마트폰 세상에서도 시공을 초월한 문화를 즐길 수 있어요!
국내외 최신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알고 싶다면 틱톡을 확인하는 게 당연겠죠?? 요즘 틱톡에서는 어떤 영상이 인기가 있나요? 틱톡에서 시작해 트렌드가 된 K-Food 틱톡에서 글로벌 문화 트렌드로 자리잡은 K-Food에 대해 알고 싶다면 트렌드세터 사라 앤의 틱톡 영상에서 만나보세요. 사라 안의 영상은 김밥을 세계적인 트렌드로 만드는 데에도 영향을 미쳤다.

그는 어머니와 함께 냉동 김밥을 먹는 영상을 틱톡에 올렸고, 결국 미국 대형 마트에서 김밥이 매진되기도 했습니다!
한국 문화를 담은 사라의 틱톡 영상을 통해 숏폼의 파급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재미교포 사란이는 엄마와 함께 틱톡을 통해 한식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고 합니다~틱톡을 통해 전 세계에 전파하고 있다고 합니다.

K엔터테인먼트 KPOP 어린이 가야금 커버 공연을 통해 68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메탈러지의 영상입니다.

I’ve I AM, New Jeans의 SUPER SHY 등의 커버 영상이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K-POP이 글로벌한 시대에 가야금과 한국의 독특한 악기까지 틱톡을 통해 전 세계에 알려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틱톡부터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K-Culture, 그리고 한식을 소개하는 크리에이터 캔서까지. 저는 주로 한국의 대학 식당을 방문하여 대학 메뉴를 소개하는 영상을 촬영합니다.

한 연구의 조회수는 2,890만 회에 달했다고 합니다.

50개 이상의 대학을 순회하며 1분 만에 학교 급식판에 학업 메뉴를 올리는 영상은 틱톡 구독자 수가 48만5000명이 넘었다.

해외에서는 이게 재미있고 놀라운 일로 받아들여지는 것 같아요. 우리가 외국인의 일상음식, 관광명소 등에 관심이 있는 것처럼, 이제는 한국인에게 친숙한 평범하고 사소한 것에도 세계 각국의 외국인들이 관심을 갖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받으세요, 그렇죠?? Tik Tok의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 TikTok 열기 TikTok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검색 페이지에서 좋아할 만한 최신 콘텐츠가 불꽃 표시와 함께 표시됩니다.

키워드를 클릭하세요. 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최신 트렌드 동영상을 빠르고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쉽지요? 우리의 일상은 지구의 트렌드입니다.

앞서 우리는 핫 트렌드 틱톡 영상 3개를 소개했습니다.

좋은 영향을 미친 사례를 조명하면서 TikTok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틱톡에서 시작해 지금은 한국의 일상생활과 해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최신 글로벌 트렌드를 다룹니다.

알리는 ‘우리의 일상이 지구의 트렌드’라는 틱톡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한다.

예전에는 특정 분야의 문화나 트렌드가 한국의 유명 연예인, 방탄소년단 등 KPOP 아이돌, 아마존 셀러 아이템(스테인리스 스티머)을 통해 전파됐다면, 요즘은 우리 주변의 평범한 사람들도 전파하고 있다.

한국의 평범한 일상을 담은 영상이 전 세계적으로 트렌드로 떠오르는 현상이 있다.

예를 들어 SNS나 공영방송에서 이슈가 되었고, 챌린지 영상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슬릭백(Slickback)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사실이다.

사실 이 인기 슬릭백은 틱톡에서 시작되었다는 사실!
한국에서도 길을 걷다 보면 이 춤을 추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Tik의 톡 · . 좋아요 수는 2,510만 개, 댓글 수는 144,500개입니다.

“코리아원탑” www.tiktok.com 한국적인 것, 일상생활도 세계의 트렌드 문화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먹고 있는 것, 보고 있는 것, 사용하고 있는 것, 놀고 있는 것 모두. 영상으로 담아내면 콘텐츠는 글로벌 단편 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플레이할까? 너무 신나고 재미있고, K-culture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은 의욕이 솟구칩니다!
!
>>틱톡 캠페인이 궁금하세요?<< 틱톡에서 인기가 많은 K-Daily Life 틱톡 때문에 김밥과 화채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다고 들었거든요? 또 어떤 트렌드가 있나요? Activity.tiktok.com 이 포스팅은 틱톡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TikTok #TikTok #트렌드 #K컬처 #트렌드 #크리에이터